어니스트 씨프 리뷰
차례
- 기본정보
- 어니스트 씨프 줄거리
- 관전 포인트
- 마치며
기본정보
영화 제목 : (한) 어니스트 씨프, (영)Honest Thief
한국 개봉 : 2021년 2월 3일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범죄, 드라마
제작 국가 : 미국
상영 시간 : 98분
감독 : 마크 윌리엄스
주연 : 리암 니슨
어니스트 씨프 줄거리
전직 해병대 특수부대 출신 톰 카터는 전역 후 자신의 주특기인 폭파기술을 이용해 은행을 털어 생계를 이었왔다. 12개의 은행에서 900만 달러의 거액을 털어온 톰 카터는 어느 날 자수를 결심하게 된다. 그 이유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애니에게 떳떳한 사람으로 남고 싶기 때문. 그러나 자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 지금껏 은행을 털어 모아둔 900만 달러를 FBI경찰에게 넘겨주려하지만, 경찰이 돈에 욕심이 생겨 일이 틀어지게 되는데...
어니스트 씨프(정직한 도둑?)이 되려 했던 톰 카터는 누명을 쓰게 되고 영커버린 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해보지만, 일은 점점 떠 꼬여버리고 만다. 최초로 자수 신고를 접수했던 FBI요원이 죽게 되고, 자신의 사랑하는 애인 애니까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부패한 FBI요원와 전직 해병대 특수부대 출신과의 대결에서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관전포인트
톰 카터는 과연 누명에서 벗어나 어니스트 씨프(정직한 도둑)가 될 수 있을까?
애니는 톰의 은행털이범 과거를 알고 나서도 그를 계속 사랑할 수 있을까?
해병대 출신 톰 카터는 어쩌다 은행털이범이 되었을까?
리암 니슨 목소리는 나이가 먹을 수록 멋있어집니다.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옵티머스 프라임인줄 알았어요.
마치며
요즘 넷플릭서에서 핫한 영화 어니스트 씨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믿고 보는 리암 니슨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솔직하게 말하면 엄청난 임펙트가 있는 영화라고는 말 못할 것 같습니다ㅎㅎ 딱 전형적인 미국 액션 범죄영화에요.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재미가 없다는 건 아니에요. 보시면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추천영화 어니스트 씨프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