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오늘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피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토피아는 어도비 포토샵과 사용법이 거의 흡사해 포토샵의 기능들을 대부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바로 실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인터넷만 있으면 어느 컴퓨터라도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져보면 아시겠지만 단축키도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포토샵과 흡사합니다. 영어, 한국어, 중국어 등 여러 나라의 언어를 포함하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계속해서 포토피아 웹사이트 링크와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례
- 머리말
- 본문
· 포토피아(Photopea) 링크
· 특징
- 어도비 포토샵과 유사한 사용법
- 어도비 포맷 지원
- 마치며
본문
포토피아(Photopea) 링크
포토피아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검증된 웹사이트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Photopea | Online Photo Editor
✕ Photopea: advanced photo editor Free online photo editor supporting PSD, XCF, Sketch, XD and CDR formats. (Adobe Photoshop, GIMP, Sketch App, Adobe XD and CorelDRAW). Create a new image or open existing files from your computer. Save your work as PSD (
www.photopea.com
특징
어도비 포토샵과 유사한 사용법
앞서 말씀드린 대로 포토피아의 사용법은 어도비 포토샵과 매우 유사합니다. 기본 툴과 레이어, 마스크 기능 등 기존 포토샵을 사용해오신 분들께서는 기본적인 툴부터 단축키까지 매우 친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편집하신 후 PSD 파일이나 JPG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포맷 지원
또 다른 특징은 어도비 포맷을 지원하고 있어, 어도비 프로그램이 없는 컴퓨터에서도 어도비 파일을 간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 환경이다 보니 용량이 큰 이미지나 파일을 불러오게 된다면 인터넷 환경에 따라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인터넷 포토샵 포토피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떠신가요? 외부에서 급하게 이미지 편집을 해야 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프로그램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긴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