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
- 머릿말
- 크라우드픽 특징
- 마치며
머릿말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 쉽지 않아요. 저는 지금까지 여러번의 시행착오 결과 이미지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미지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먼저 상품 사진을 확인합니다. 그 후 상품명을 보고,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뉴스도 마찬가지에요. 헤드라인에 있는 사진으로 먼저 시선이 집중됩니다. 이와 같이 좋은 이미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료 이미지 소스가 정말 많아요. 그런데 저는 웬만하면 무료 이미지 소스를 사용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언제 변경될지 모르는 상업적 라이센스 사용범위와 낮은 차별성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본문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크라우드픽 특징
저는 목업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실사 이미지를 사용해 상품 썸네일이나 상세페이지를 꾸미면 고객에게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목업 이미지는 크라우드픽 플랫폼에서 JPG/PNG파일 : 500원, PSD/AI파일 : 1,000원에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픽은 요즘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요. 이용자가 많아지다 보니 이미지 소스를 제작하는 작가들도 많아져서 다양한 이미지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픽에서는 목업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테마가 있어요. 여름, 바다 이미지, 여름과일 이미지, 건강 이미지 등등 키워드 검색을 통해 작업에 필요한 모든 사진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픽의 특징으로는 다른 해외 사이트와는 달리 한국적인 이미지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한국 감성에 가장 특화된 플랫폼입니다.
요즘 전자책 판매 부업이 유행인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크라우드픽에서 이런 목업이미지를 구매해 썸네일, 상세페이지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자책 판매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세요~
마치며
요즘 온라인에서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세요. 사실 저도 그 중 한명입니다ㅎ 온라인 마케팅 정말 쉽지 않아요. 열심히 상품을 제작했는데 판매가 되지 않았을 땐 너무너무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계속 공부하고 묵묵히 상품을 만들어 올리다 보니 상품이 하나 둘씩 판매되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때 기분은 정말 하늘을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이 파이팅 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